스탭스, 임직원 치사랑 실천을 위한 건강교육 실시
스탭스, 임직원 치사랑 실천을 위한 건강교육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7.12.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부모님의 건강관리를 위해 다양한 교육 진행
소방서 직원이 스탭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교육 시범을 보이고 있다.
소방서 직원이 스탭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교육 시범을 보이고 있다.

인재서비스 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가 지난 11월 6일과 16일에 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역 소방서와 보건소의 전문강인력이 직접 스탭스 본사로 방문해서 심폐소생술(CPR), 성인병 관리 등의 주제로 진행되었다.

스탭스는 사내문화로 치사랑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매년 부모님을 위한 치사랑 실천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매년 5월 아버지와의 데이트를 장려하고, 우수 소감문을 작성한 직원에게 시상하는 제도도 같은 맥락이다.

스탭스 인사담당자는 "인재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직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인성이고, 그 인성의 기반은 치사랑이기 때문에, 부모님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기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건강 교육에 참여한 이소이 사원은 "교육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많이 배울 수 있었고 배운 부분을 활용해 평소에도 부모님을 잘 챙겨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천웅 스탭스 대표이사
박천웅 스탭스 대표이사

 
스탭스 박천웅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은 스탭스가 매년 강조하는 치사랑의 일환으로 진행한 것으로 완연한 겨울이 되어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한데, 업무에 바쁜 가운데에서도 참여한 직원들 본인의 건강과 부모님의 건강까지 모두 잘 챙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겨울철 건강관리의 중요성과 치사랑의 의미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