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성승모 회장
[인터뷰]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성승모 회장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7.12.05 10:2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컨택센터의 성공적인 운영과 국내 컨택센터 산업의 메카로 육성할터
부산시 컨택센터 성승모 회장
부산시 컨택센터 성승모 회장

부산시 컨택센터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한 (주)부일정보링크 성승모 대표이사는 "협의회의 회장으로서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의 활성화와 부산시 컨택센터 산업의 발전에 적극적인 기여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성승모 회장과의 일문일답.

▣ 컨택센터의 기능과 역할은?

○ 컨택센터는 단순 콜센터의 기능을 넘어 모든 ICT산업의 발전과 함께 고객과 접촉하는 채널이라는 의미로 컨택센터로 변모되고 있으며, 고객이 있는 모든 산업군에 필수불가결한 업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요자 중심의 기업 혁신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전환해 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2006년7월,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의 성장, 발전과 고용기회 확대를 위한 컨택센터의 유치, 증설 및 컨택센터 관련 업체간의 권익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저희 협의회에서는 회원사간 교류 증진 확대 및 운영사례 공유와 각종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재직자 대상 전문교육 및 실업자 대상 신규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인구직을 위한 채용정보 제공 및 구인구직 행사 개최를 통해 인적자원을 활발히 교류하고 있으며 애로/건의사항 등 행정지원에 대한 정책제언 및 각종 정부지원제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컨택산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 및 컨택산업에 대한 홍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협의회의 회장으로서 주요 역할과 각오는?

○ 협의회의 회장으로서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의 활성화와 부산시 컨택센터 산업의 발전에 적극적인 기여와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편 전 회원사와 종사자들의 편익 제공과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서 각계 각층의 여론 수렴과 부산시청, 부산지방노동청, 부산고용센터, 부산교육청 등 각급 기관의 협력을 구하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시, 부산고용센터와 함께 신규자 인력양성과 재직자 전문교육을 실시하여 우수한 인력의 양성과 육성을 할 예정입니다.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전 회원사 및 종사자의 지속적인 노력과 아낌없는 성원으로 부산지역의 컨택센터의 성공적인 운영과 더 나아가 국내 컨택센터 산업의 메카로 성장 발전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성승모 회장님께 2018-05-22 01:45:46
오래전부터 직접 건의 드리고 싶어도 연락을 취할방법이 없어 글을 올립니다.
위탁받아서 하는 일이라 다수의 일자리 창출을 장점이 있지만, 가끔은 그것을 악용하는 직원도 있습니다!

성승모 회장님께 2018-05-22 01:43:49
부일정보링크 인사담당자(황하나씨의) 편파적 지역주의의 채용도 문제지만.
오늘은 서울 농협 콜센터에서 누군가로 부터 부탁받은 상담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직원 관리 바로 시켜 주십시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