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프리머스HR,콜센터 운영 노하우로 고객사 발굴에 더욱 박차
[기업포커스] 프리머스HR,콜센터 운영 노하우로 고객사 발굴에 더욱 박차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12.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A기반 업무수행력, 기업평가에서 항상 높은 점수 유지
프리머스HR 임직원 사진(왼쪽 앞줄 5번째가 강석인 사장)

‘더불어 함께하는 가치창조’를 기치로 하는 프리머스HR(대표 강석인)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감동’,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회사와 인재가 함께 성장하는 ‘인재제일’, 새로운 가치창조를 위해 열정적으로 일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창조적 혁신’을 핵심가치로 산업을 리딩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고객의 성장·발전을 위해 아웃소싱을 통한 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인적자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개인에게는 경력 개발 및 근로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파트너 관계를 확대해 가고 있다.

프리머스HR은 1998년 설립이후 국내 유수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컨택센터 및 사무직, IT분야 , 비서직 등 다양한 직종의 인재파견 등 비핵심업무를 아웃소싱하고 있으며, 채용대행·고급인력 헤드헌팅 등 종합 HR아웃소싱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컨택센터 아웃소싱 부분에서 성장이 두드러져 국내 대형 금융기관의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SLA(Service Level Agreement) 및 업무 평가에서 항상 높은 점수 얻어 감사패 및 우수업체상을 여러 번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고용노동부 인증 ‘근로자 파견 우수기업’선정, ISO 9001(품질경영)/4001(환경경영)인증, 경영&기술혁신 우수기업 선정(인력부분/지식경제부), 한국컨택센터협회 CQ(Contact Center Qualified)인증 등을 획득하여 명실공히 컨택센터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웃소싱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직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직원의 소속감 고취 및 장기 근속 유도를 위하여 불만과 고충처리를 위한  설문조사, 개인 정기 면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신속하게 파악하고 조치하여 불만과 어려움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신입사원의 빠른 업무 적응을 위하여 ‘멘토사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직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서도 정기적인 직무ㆍ예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 기관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직원이 원할 경우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러닝(E-Learning)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강석인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인재를 적재적소에 투입하고 투입한 인재에 대해서는 밀착 관리를 통해 업무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며 “특히 컨택센터 운영 강점을 최대한 살려 콜센터 운영에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 발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