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아웃소싱서비스부문 6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니에스, 아웃소싱서비스부문 6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7.12.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에스가 6년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유니에스가 6년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인재서비스그룹 유니에스(대표 이용훈)'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적자원 기반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한 종합인재서비스를 표방해온 유니에스는 취업포털 [잡유니에스], 교육,상담[잡앤커리어센터], 직무인적성 진단 [UAT] 등 특화된 인재서비스 기반과 2011년부터 시행한 명품서비스, 유니에스의 서비스정신을 현장단위로 확산, 정착이 되어 [대한민국 서비스품질우수기업], [국가서비스품질 명장 배출] 등 고객사가 먼저 인정하고 찾는 성공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같은 노력의 결과로 유니에스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3년 선정 이후 6년 연속 수상이다.

올해 16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 선두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 시상해오고 있다.,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활동 중인 브랜드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이 상승한 브랜드를 선별, 전국 소비자 투표로 부문별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이번 투표에는 무려 249,921명이 참여, 누적 투표건수만 3,431,938건에 달했다.

유니에스는 설립 이래 27년의 전문성과 노하우, 고객사가 먼저 인정하며 찾는 '대한민국 종합인재서비스 No.1 유니에스의 브랜드파워로 자타공인 받고 있다.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에 15,500여명의 인력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맞춤서비스를 고수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