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고용정보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주)한국고용정보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7.12.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가족친화인증 수여식'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지역산업진흥 유공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도 수상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후 손영득 대표와 한국고용정보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후 손영득 대표와 한국고용정보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주)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7년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단체(민간기업) 부문 '대통령표창' 수상 했다고 밝혔다. 

 회사 전체 근로자수는 현재 4,017명으로 올 한해에만 705명을 신규로 고용하여 2016년 3,312명 대비 21.2% 증가하였으며 모두 정규직으로 고용하였다. 특히 신규고용 인력 중 302명은 고용여건과 산업인프라가 부족한 강원도 춘천에 컨텍센터 유치를 통해 신규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서 ‘지역균형발전’에 기여한 기업으로도 자리매김 하고 있다. 

 (주)한국고용정보 손영득 대표는 "새로운 일자리 창출은 당사의 사명이자 기업을 성장시키는 가장 큰 원동력이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노력해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선도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주)한국고용정보는 이날 대통령표창과 더불어 '2017년 가족친화인증 수여식(여성가족부 주관)'에서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지난달 22일에는 '2017 대한민국 균형발전 박람회(산업통상자원부 주관)'에서 지역산업진흥 유공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도 수상하였다.

 손영득 대표는 “이번 수상이 신규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여성일자리 창출 및 유지, 여성관리자 발굴 등에 노력한 결과 정부로부터 그 공로를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과 여성·가족 친화 기업으로 성장하고 기업으로서 사회적 공헌과 책무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