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 29일 개최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 29일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1.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일자리위원회 공동...체감형 지원방안 등 논의
1월 29일 오후 3시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에서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1월 29일 오후 3시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에서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청년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울시가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시와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가 오는 29일 오후 3시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에서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 : 청년일자리 해법, 서울시에서 길을 찾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용섭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은 청년 150여명과 직접 만나 현장에서 느끼는 취업준비의 어려움과 일자리 창출 방안을 공유하는 등 청년들과 함께 새로운 해법을  모색할 예정이다.

토론에서는 민관협력을 통한 취업률 제고방안과 청년취업준비생을 위한 체감형 지원방안, 공공일자리 모델 구축방안 등의 주제가 다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서울시는 이날 제시된 청년들의 의견을 2018년 청년일자리대책을 비롯한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서울시청년정책위원회 임경지 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되며, 손한민 청년소사이어티대표, 김민수 청년유니온위원장 등 청년대표와 박원순 시장, 이용섭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이 함께 참여한다.

토크 콘서트는 서울에 거주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온라인 온오프믹스(onoffmix.com)사전신청 또는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