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EMS, 종합아웃소싱회사지향하는컨택센터특화기업
동양EMS, 종합아웃소싱회사지향하는컨택센터특화기업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열린직장, 즐거운 직장, 신나는 직장 구축한게 자산
전대길대표
전대길대표

동양EMS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고객기업의 100여개 사업장에서 4,000명 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항상 모든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행복 기업’이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면서 고객기업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은 다음 3가지로 설정해서 각 사업장의 직원들과 함 께 마음에 품고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고객을 즐겁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신바람나게 일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 동양EMS는 종합아웃소싱 회사를 지향하면서 컨택센터 사업부문 특화에도 회사역량을 집중하고 있는데, 금융(카드), 홈쇼핑, 인터넷쇼핑, 택배, 유선방송,소셜커머스 등 전산업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강점 중 하나는 온·오프라인 자체 병행교육, 외부전문기관 위탁교육 등 전문교육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 및 기존사원 보수교육, 상시적인 관리자교육을 통한지속적 핵심역량강화를 들 수 있다.

기업문화 특징은‘ 신바람’이다. 멘토링, 캔미팅 등 내부 직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를 통한 열린 직장, 취미활동 지원과 문화활동, 자발적인 동호회활동을 통한 즐거운 직장, 정기적인 행사를 통해 공동체의식이 풍부한 직장분위기는 15년간 다져 온 동양EMS의 자산이다.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정 기적인 웃음치료 프로그램 운영, 전문 상담기관과 연계한 힐링상담, 힐링콘서트를 통한 스트레스해소 등 정신건강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운영은 또 다른 자랑거리다. 

전대길 대표는“ 저희 회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일관되게 추구하면서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고객사의 발전에 밀알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