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대한민국인재뱅크 대한민국대표HR기업
스카우트, 대한민국인재뱅크 대한민국대표HR기업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민간위탁 사업과 함께 공공부문 아웃소싱분야 집중
문영철 대표
문영철 대표

대한민국 인재뱅크 스카우트는 온라인 기반의 리크루팅 서비스를 바탕으로 헤드헌팅 및 HR컨설팅, 채용대행, 커리어매니지먼트, 아웃플레이스먼트 등 오프라인서비스와의 연계 사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대한민국 대표 HR 전문기업이다.

스카우트는 1998년 E리크루팅의 새로운 장을 연 국내 선두업체로서 자체 개발한 HR솔루션과 다년간의 노하우 그리고 축적된 고급 인재 DB를 바탕으로 고객요구에 맞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개인에게는 자신의 적성과 진로설정, 취업활동,경력관리와 전·이직 등 사회생활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또 기업에게는 21세기 지식정보 화 시대에 발맞춰 미래 생존의 핵심인 우수 인재발굴과 확보를 통해 효율적인 기업경영이 이루 어질 수 있도록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2018년도 스카우트는 27년 업력의 HR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민간위탁 취업지
원사업 이외 공공부문 아웃소싱분야에 진입하여 본사 외 8개 지 사의 공공부문 사업부 운영 및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공공부문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스카우트는 HR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써, 채용에서 퇴직까지 일을 통하여‘ 기업과 개인이 더불어 행복한 세상’ 을 실현하는 ‘ Human Life Care Company’라는Vision을 달성하고자 지속적으로 나아가고 있다.

문영철 대표는“ 스카우트는 다년간의 HR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업무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업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효율적인 인력운용 성과와 최
고 수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 공하고자 한다.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실현하기 위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로 스카우 트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21세기는 꿈꾸는 자, 도전하는 자가 창조한다고 한다. 스카우트 는 ‘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뜻, 같은 열매’라는 기치아래 아웃소싱 업계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