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민, 도전· 혁신으로‘HR아웃소싱NO.1기업’ 비전
애드민, 도전· 혁신으로‘HR아웃소싱NO.1기업’ 비전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호텔리조트 아웃소싱 진출로 사업다각화 시동
정성문 대표
정성문 대표

애드민(대표 정성문)은 지난2000년 창립 이래 인적자원 관리분야 아웃소싱사업에 매진해 풍부한 경험과 새로운 노하우를 축적해온 결과 올해 생산제조도급 분야에서 아웃소싱 리딩컴퍼니로 선정됐다.

‘신뢰와 혁신’을 기업이념으로 삼은 애드민은 비효율과 부정을 용납하지 않고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정도 경영’, 도전과 근성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 1등 정신’, 나부터 변하여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창조적 발상’을 3대 축으로 하는 기업문화도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지난해 호텔리조트 아웃소싱사업에 진출해 성공적으로 안착한데 힘입어 관리인원 2,000명에 550억원 매출을 달성한 애드민은 2018년 새해에는 노무정책 변경에 능동적인 대처로 회사의 신성장 동력 확보와 아웃소싱 전 문인력 육성에 매진할 계획이다.

창립이후 숨가쁜 성장세를 이어온 애드민은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경쟁력 강화, 끝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HR아웃소싱 NO.1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야심찬 비전을 갖고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체질혁신을 통한 투명, 공정, 행복한 기업을 목표로 고객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
다. 또한 애드민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과 신뢰를 바탕으로 윈윈 할 수 있는 핵심전문가를 육성, 역량 발휘를 이끌어내지속발전이 가능한 미래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기업문화를 추구하여 꾸준하게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사업확장의 기반이 될 생산제조도급 부문의 아웃소싱 리딩컴퍼니로써의 위상 을 더욱 공고히하고 산업을 이끌어가는 선도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면모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정성문 대표는“끊임없이 변화, 발전하는 경영환경에서 기업의 경영혁신은 필수 요소”라며“애드민은 이미 검증된 아웃소 싱서비스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경영지원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