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팜, 대한민국단체급식역사의산증인
웰스팜, 대한민국단체급식역사의산증인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고객이 인정한 ‘평판으로 성장하는 기업’
장정훈 대표
장정훈 대표

웰스팜은 28년의 업력으로 대한민국 단체급식을 선도하고 있다. 단 한건의 위생사고 없는 안전한 기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지정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기업이다.

웰스팜은 Wellbeing+Farm의 합성어로 청결하고 건강한 급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Clean & Green의 슬로건 아래 안전하 고 위생적인 급식은 물론 친환경적인 바른 웰빙급식을 지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올해로 29년째 단체급식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웰스팜은 현재 전국의 공공기관과 기업, 학교 등 50여 곳에서 웰빙 급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9년동안의운영 Know-How와 시스템을 축 적하였고 질적, 양적인 향상과 아울러 HACCP 기준에 입각하여 더욱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3M운동 <더 맛있게(More Deliciously), 더 깨끗하게(More Cleanly), 더 친절 하게(More Kindly)>을 실시함으로써 항상 한결같이 준비된 자세로 고객분들을 대하고 있고,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급식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2018년은 임직원 경쟁력 강화와 마케팅 강화로 현재까지 5개 지점을(88컨트리클럽, 2001아울렛구로, 한국지역정보개발원,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농어촌공사인재개발원) 오픈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2020년까지 100개지점을 운영하겠다는 목표로 인재중심의 시세확장과 고객을 만족시키고 더 나아가 감동시키기 위해서 항상 연구하고 실행하여 믿음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 하고 있다.

장정훈 대표는“고객이 인정한‘평판으로 성장하는 기업’ 이미지에 맞게 정확한 분석과 합리적인 운영, 경쟁력의 차이를 제안 드리며 투명한 운영, 소통하는 식당,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웰스팜이 될 것을 약속 드린다. 웰스팜을 선택하시는 순간 고객님의 경쟁력은 달라질 것 이며, Food Service의 모든 것을 함께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