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국내HR 아웃소싱의성공모델
인터비즈시스템, 국내HR 아웃소싱의성공모델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4차산업시대 비즈니스 모델 개발로 업계선도 할 터
이동환 대표
이동환 대표

인터비즈시스템은 1989년 설립되어 28년간 HR아웃소싱 서비스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이다.

IBM등 외국계기업과의 십 수년간에 걸친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다.

‘열정’, ‘도전’, ‘주인의식’이라는 세 모토를 근간으로 2,00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를 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핵심사업은 ▲HR-biz center(업무지원센터) ▲인사/노무 지원 서비스(취업지원서비스) ▲판매/판촉및 마케팅 아웃소싱 ▲호텔/병원아웃소싱 ▲운영대행 서비스다.

인터비즈시스템은 국내 HROutsourcing의 성공 모델이 된 ‘Business Center(업무지원센터)’를 기반으로 일반 사무지원운영, 교육센터운영, 전문IT인력운영, 의료간호지원, 번역· 통역사 파견 등 새로운 전문 영역의 서비스를 개발, 발전시켜왔으며, 분야별로 10년 이상의 HR전문가들이 끊임없이 연구하여 얻어낸 Job analysis(직무분석) 성과를 현장 에 재 적용함으로써 인터비즈만의 노하우를 다년간 축적해 오고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는 비용절감 및 조직의 효율극대화와 노사안정, 높은 만족도를, 취업희망자에게는 다양한 업무기회 및 경험, 경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와 근로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인터비즈시스템은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 System)을 자체적으로 개발, 구축하여 사내 외 업무 프로세스 및 문서를 전산화하고, DB화함으로써 업무처리 속도를 현저히 향상시켰고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 효율화시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더욱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인터비즈시스템은 회사명 에서 나타나듯이 기업과 기업 간, 사용자와 근로자 간, 사업과 사업 간의 중요한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을 앞으로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다.

아울러 4차 산업시대를 대비하여 핵심 기술과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아웃소싱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을 통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