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직장생활과 가족생활의 조화를 갖춘 즐거운기업
제이앤비컨설팅, 직장생활과 가족생활의 조화를 갖춘 즐거운기업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더 강하고 아름다운 HR서비스산업 주도
이수연 대표
이수연 대표

1998년도에 설립된 제이앤비 컨설팅은 아름다운 기업, 감동의 서비스, 최강의 경쟁력을 경영이념으로 현재까지 단순한 인재파견 서비스만을 제공하던 기존 HR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어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입사를 희망하는 사용사업체와의 중간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아웃소싱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인재 선발, 교육, 사후 관리 등 종합적인 관리를 위해 전문가를 발굴, 육성하여 갈수록 취약해지는 고용환경 속에서도 한계를 뛰어넘고 고객 및근무자들과의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근무자와 사용사업체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HR서비스 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전환시키고 업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여성 CEO만의 섬세함으로 즐거운 조직문화를 구 축하여 근무자들의 직무만족도 상승과 복리후생 강화 등 직장생활과 가족생활을 조화롭게 영위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여성인재 양성과 경력단절여성들의 사회 재진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성별 간 차별이 없고, 가정과 일의 조화를 추구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운영하고 있다. 일하는 곳은 다르지만 모든 근무자들을 한 가족으로 여겨 수시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확인하여 회사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기회를 제공함으로서 내부직원 뿐만 아니라 파견사원의 교육을 진행하여자기발전을 통한 직무만족도상승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수연 대표는 “ 제이앤비컨설팅은 새로운 경영,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마인드를 바탕으로 전략 사업군을 선정하고 육성하여 더욱 강하고 아름다운 기업으로서 HR서비스 산업을 주도하며, 모든 사람들이 원 하는 곳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