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비엠시, “끝없는 도전으로 업계의 새바람 일으킬 것”
제일비엠시, “끝없는 도전으로 업계의 새바람 일으킬 것”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대한민국아웃소싱리딩컴퍼니] 유통판매 분야‘업계 1위’ 명성…새 패러다임 창출
김정현 대표
김정현 대표

유통· 판매· 판촉 및 HR아웃 소싱 전문기업 제일비엠시(대 표 김정현)는 고객사에 최상의HR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방침 아래, 급변하는 환경에서 고객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더 발 빠르게움직이는 기업이다.

1998년 건물종합관리 사업을 시작으로 업계에 첫 발을 딛은제일은 현재 유통, 판매판촉, 업무도급, 근로자파견 등 다양한 아웃소싱 분야에서 수많은 고객사에 우수한 HR서비스를제공하며 고속 성장을 거듭해 왔다.

특히 국내 ‘유통 판매· 판촉분야 업계 점유율 1위’의 리딩컴퍼니라는 명성답게 전국시· 군· 구 단위까지 네트워크연결을 가능케 하는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전국에 산재해 있는 직원들 간에 유기적인 업무협조와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사와 근로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기업 핵심가치인‘ 3S(Speed·Special· Satisfying)’ 실천을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고객이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파트너로서 함께 최고의 성과와 만족을 창출한다는 뚜렷한 목적도 제일비엠시 서비스가치의 선명성을 더하다.

그 결과 사업분야별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및 경영혁신메인비즈 인증 획득, 서울특별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표창, 국가보훈처 제대군인고용우수기업 선정, 7년 연속 대한민국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과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명실상부한 아웃소 싱 리딩컴퍼니로 자리잡았다.

또한 아웃소싱 기업 최초로 장애인표준사업장을 설립하여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창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정현 대표이사는 “ 성장과 둔화의 접점을 예측하기 어려 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제일은 새로운 가치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왔다”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생각하고 도전하며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아웃소싱의 새로운 전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