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물류, 창립 20주년 기념식 성료
삼영물류, 창립 20주년 기념식 성료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8.02.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자물류 국내 최초 도입과 정착에 기여
삼영물류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창립기념일 행사를 개최했다
삼영물류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창립기념일 행사를 개최했다

3PL(제3자물류) 전문기업인 삼영물류(대표 이상근)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일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난 20년간 크고 작은 추억들을 바탕으로 제작한 ’20th삼영물류 회고’ 기념영상 관람과 기업비전 퍼즐 이벤트 순으로 진행됐다.

삼영물류 이상근 대표는 기념사에서 “삼영물류는 1998년 창립이래 물류와 고객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바탕으로 택배업 최초 도입, 공동물류 모범사례 구축, 국내 제3자물류 최초 도입과 정착화 등 국내 물류의 새로운 역사를 써왔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앞으로의 20년은 긍정적 사고를 바탕으로 열정과 실력을 바탕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갖춘 삼영인 모두가 주인인 회사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하고 “삼영물류를 탄생시켰던 밑바탕이자, 포기할 수 없는 원칙은 신의”라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

삼영물류 임직원은 이날 행사를 통해 ‘우리가 잘하는 것을 남들과 다르게 한다‘는 목표 아래, 경쟁력의 원천인 ‘긍정 열정 실력+인간적 매력=물류매니아’라는 삼영물류 인재들이 뭉쳐 ‘맞춤물류를 통해 고객을 성공시키고,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1등 물류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