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2월 아웃소싱 신입 및 초급관리자 실무교육 진행
18년 2월 아웃소싱 신입 및 초급관리자 실무교육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2.08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1~22일 양일간 6명의 전문강사 참여
올해 바뀐 노동관련 법과 합법적 아웃소싱 방안 다뤄
아웃소싱 신입 입문자들과 초급 관리자들을 위한 실무능력 향상 교육이 2월21일과 22일 양일간 열린다.

문재인 정부 2년차를 맞아 아웃소싱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웃소싱 신입 입문자들과 초급 관리자들을 위한 실무능력 향상 교육이 열린다.

아웃소싱 산업경영 전문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선유도역 아웃소싱타임스 교육장에서 '아웃소싱 신입 및 초급관리자 실무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교육은 올해 들어 바뀐 노동관련 법과 제도와 합법적 아웃소싱 방안,월 210만원 까지 확대된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다룰 예정이다.

21일 주요 교육과정으론  ▲ 근로자파견제도의 이해와 합법적 도급방안 ▲ 4대보험 실무 이해 ▲ 채용에서 퇴사까지 도급 및 파견근로자 인사관리실무 등이 다뤄진다.

22일 교육은 ▲계약서/ 견적서 작성 실무 ▲ 구직자 상담 및 인터뷰 스킬 / 인력수급 방안 ▲ 성공하는 제안서 작성 노하우와 프리젠테이션 스킬 교육 등 3과정이 진행된다.

강사들은 국내 아웃소싱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모두 6명이 참여해 각 분야별 전문지식을 전달하게 된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