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방송국공채대비 무료취업특강 2월 22일 개최
미디어잡, 방송국공채대비 무료취업특강 2월 22일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2.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0일까지 선착순 100명 이메일 접수
방송PD, 아나운서, 방송기술 분야 전문가 강연
2018 취업성공전략특강 '취중진담' 방송편 진행일정(사진제공:미디어잡)
2018 취업성공전략특강 '취중진담' 방송편 진행일정(사진제공:미디어잡)

취업전문 포털사이트 미디어잡이 방송국 공채대비 무료취업특강을 2월22일에 상암동 DMC타워에서 실시한다.
 
미디어잡은 방송국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2018 취업성공전략특강 '취중진담'  방송편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특강은 2월 22일 14시에서 18시까지 ▲방송PD 준비전략 ▲아나운서 준비전략 ▲방송기술 준비전략 ▲미디어업계 실직 정보 순으로 중소기업 DMC 타워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미디어잡은 2월 20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취업성공전략특강 '취중진담' 참여 희망자는 성명, 연락처 등을 작성하여 미디어잡에 신청하면 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취업특강은 MBC 대규모 공개 채용 대비를 위해 기획되고 각 주제별로 실제 MBC에 근무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눈길을 끈다. 

'방송 PD 준비전략'은 2012년부터 MBC아카데미, 한겨레문화센터 등에서 PD지망생을 대상으로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 'MBC시사교양국 김신완 PD'가 강연한다.

또, 이원석아카데미에서 아나운서 전임강사를 맡고 있는 '류수경 아나운서'가 '아나운서(방송진행) 준비전략'을 통해 아나운서 후학양성과 정보제공에 나선다.

이와 함께 '방송기술 준비전략'을 위해 MBC 제작기술국·MBC 아카데미 조명 강사를 역임 중인 '김태홍 국장'이 직접 나서 구직자들에게 현장의 내용을 공유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미디어잡·MJ플렉스의 김시출 대표'가 미디어 업계 취업을 위한 준비 내용과 인재상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시출 대표는 "이번 특강을 통해 올바른 취업정보를 얻고 취업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길 바란다"며 "반드시 시간을 투자해 취업 선배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열심히가 아니라 제대로 취업 준비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