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1/28일,아웃소싱 분야별 영업전문가 양성 교육 진행
3월21/28일,아웃소싱 분야별 영업전문가 양성 교육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3.0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지원,병원/의료, 판촉,물류,생산,경비청소 등 분야별 전문강의
아웃소싱 영업 마케팅 기획 및 전략실무와 실전 영업 과정 포함
사진은 교육 내용과 무관함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현대는 비전문가도 검색으로 전문 분야의 정보를 손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각 분야 종사자들의 전문성이 보다 강조되고 있으며 이는 아웃소싱 업계도 해당된다. 일각에서는 "전문가가 아니면 요즘 아웃소싱 업계에서 살아남기 힘들다"고 하소연 하는 소리도 들린다.

이런 실정을 감안,아웃소싱타임스는 오는 3월 21일과 28일 양일간 '아웃소싱 분야별 영업전문가 육성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현장에 종사하는 아웃소싱 분야별 업계 전문 강사진 6명이 6개 분야에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진행하며 분야별 교육 외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기획 및 전략과 실천 방안 등 현장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실무지식 등을 전달하게 된다.

먼저 오는 3월 21일(수요일) 진행되는 첫 번째 과정에서 ▲업무지원(총무/인사) ▲병원/의료 ▲판매/판촉 분야의 영업 실무를 교육하고 1주일 후 3월 28일(수요일) 두 번째 과정을 통해 ▲경비/청소/시설관리 ▲생산/제조 ▲물류 등을 진행한다.

교육 과정은 각 분야별 현황과 동향 분석을 시작으로 분야별 특성 및 실무 방법 등 전문성 강화 교육과 함께 법률적 유의사항을 안내할 계획이다.

특히 각 교육일의 마지막 시간에는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이사가 직접 강연에 나서 영업마케팅 기획 및 전략과 마케팅 구축 실무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교육 담당자에 따르면 해당 교육은 각 교육 진행일에 선유도역에 위치한 아웃소싱타임스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되고 교육참석희망자는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를 통해 1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단, 마감일 이전이라도 선착순 접수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