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까지 '일자리 안정자금 콘텐츠' 공모 접수
4월 19일까지 '일자리 안정자금 콘텐츠' 공모 접수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3.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세이, 웹툰 등 5개 부문으로 진행...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대상 1명 등 총 11명을 수상... 총 710만원의 상금과 상장 제공
일자리 안정자금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일자리 안정자금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근로복지공단은 일자리 안정자금의 우수사례 발굴 및 신청률 제고를 위해 ‘일자리 안정자금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일자리 안정자금 소개’, ‘일자리 안정자금과 관련된 나·우리 가족·우리 사업장 이야기’, ‘일자리 안정자금 활용사례와 개선방향 제안’ 등 일자리 안정자금에 대한 모든 내용으로 일자리 안정자금을 소개하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일자리 안정자금과 관련된 에세이 공모도 진행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출품형태는 에세이, 카드뉴스, 웹툰, 광고 포스터, UCC영상 등 5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5개 부문 중 에세이는 A4용지 2쪽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는 4월 19일까지 일자리 안정자금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여야 하며, 당선자는 5월초 경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총 11명을 수상하며, 총 710만원을 포상한다. 대상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패를 최우수상은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 우수상은 50만원의 상금과 상장, 입선작은 2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상도 마련하여 이번 공모에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