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 네덜란드항공 계약직 승무원 채용
KLM 네덜란드항공 계약직 승무원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3.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전형은 관광분야 인재 전문기업 더드림버스에서 아웃소싱으로 진행
KLM 네덜란드항공에서 승무원을 채용한다. (사진은 네덜란드항공 블로그 캡쳐)
KLM 네덜란드항공에서 승무원을 채용한다. (사진은 네덜란드항공 블로그 캡쳐)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KLM 네덜란드항공이 1년만에 승무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전형은 관광분야 인재전문서비스 기업인 더드림버스(대표 오지숙)에 아웃소싱을 맡겨 진행한다.

KLM 네덜란드항공은 현직 승무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데, 계약직이지만 연봉이 높고 비행시간은 짧은데 비해 근무환경이 좋아 일하기 행복한 항공사로 유명하다.

KLM 네덜란드항공은 '창립 당시 이름으로 운항하는 세계 최고(最古)의 항공사'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럭셔리를 표방하는 고급 항공사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를 만든 최초의 항공사이기도 하다.

히딩크, 박지성에 의해 국내에 잘 알려진 외국항공사이며, 특히 히딩크는 KLM 매니아로 정평이 났고 박지성도 국내 출∙입국시 자주 이용했던 걸로 유명한 항공사다.

채용대상은 기내안전 및 대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승무원으로 성별, 학력은 무관하며 만 21세이상으로 2018년 9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 가능하다.

별다른 스펙은 요구하지 않지만, 항공사 업무특성상 외국인과 의사소통능력이 중요하므로 영어활용능력은 필수다.

서류접수는 3월 28일까지 이며, 1차면접은 4월 21일로 채용대행을 외주받은 더 드림버스에서 진행한다. 2차면접은 5월 16일~17일에 네덜란드항공사에서 진행한다.

채용전형을 진행하는 더드림버스는 '국내에서 국내, 국내에서 해외, 해외에서 국내, 해외에서 해외'로 관광 일자리를 연결 해주는 전문 매칭 서비스 사업과 관광산업을 기반으로 플랫폼 컨시어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광분야 인재전문서비스 기업이다.

더드림버스 권순호 상무는 "행복한 항공사로 유명한 KLM 네덜란드항공에서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자 하는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지원자들의 궁금증해소를 위해 FAQ를 운영하고 있으니 무엇이든 문의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