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인재서비스를 제공하는 맨토스파워
고객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인재서비스를 제공하는 맨토스파워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4.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한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사 탐방]
10년 이상의 실전경험 바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제공
맨토스파워 최영은대표
맨토스파워 최영은대표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기자]맨토스파워는 2006년에 설립되어 우수한 실전경험과 우수한 시스템을 결합해 헤드헌팅, 채용대행, B2B, HR컨설팅, 교육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있다.

진로와 남영비비안에서의 25년 경력의 인사총무업무의 노하우를 기반삼아 맨토스파워를 설립 현재까지 예측하기 어려운 기업환경 속 실전경험과 독보적인 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고있다.

또 대기업과 공공기관 중견기업 등을 중심으로 300여개의 고객사를 가지고있으며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맨토스파트너', '(주)휴먼파워' 계열사를 가지고 있으며 부산, 대구 등 5개 지사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망을 구축하고있다.

맨토스파워는 서교동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의 사옥을 마련 쾌적한 근무환경과 최신 교육시설 등을 제공해 복지에도 근로자의 복지에서 힘쓰고 있으며 모든 HR업무의 전문성을 갖추는 동시에 준법성을 강화하여 고용서비스 발전에 만전을 기하고있다.

고용노동부와 고용정보원에서 실시한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경총 주관 우수 HR서비스기업 등 공신력있는 인증기업에 선정 이 같은 능력에 인정받고있다.

맨토스파워의 최영은 대표는 "독보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높은 서비스품질로 언제나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며 최고의 HR서비스업체로 성장했다"고 말하며 패션과 유통업계의 판매인력 구인난을 해소함으로써 아웃소싱산업에 증진에도 기여했음을 자부했다.

그는 이런 성장의 이유를 전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이라 말했다.

최대표는 "'사람이 답이다'라는 슬로건과 경영이념으로 사람존중/사회존중/고객존중을 기본으로 쉼없이 달려온 직원들 때문에 가능한 성장"이라며 "고객입장에서 상생하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