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리크루트, 국제인재개발원과 파트너십 체결 국내 외 취업알선
코리아리크루트, 국제인재개발원과 파트너십 체결 국내 외 취업알선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4.0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량 채용기업 청년취업 지원 본격화... 미스매칭 해소 기대
해외취업 지망생과 외국인 유학생에게도 취업기회 제공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코리아리크루트가 직무전문인력 향상을 통해 국내 외 취업알선을 본격 진행하기로 했다.

코리아리크루는 4월 5일 국제인재개발원과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국대학교에 교육과 취업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코리아리크루트는 블라인드 채용시대에 맞춰 직무적성 중심의 인재 양성을 위해 3,000여명의 NCS직업교육지도사를 배출한 것에 이어 우량 채용기업에 청년들이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취업알선 업무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는 "4차산업혁명 시대 유망직종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유망채용 기업을 발굴해 전국대학교 취업준비생이 직업선택의 미스매칭 해소로 성공적으로 취업할수 있도록 돕겠다"며 "국내기업과 해외진출 한국기업외 채용기업 발굴에 박차를 가해 사회맞춤형 취업교육과 취업연계를 위한 직무경험을 통해 실무에 투입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또 전국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해외취업을 원하는 취업준비생에게 베트남 진출 5,000개 한국기업 외 중국 중국, 싱가폴, 미얀마, 일본, 미국 등 기업에 취업알선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사는 외국인유학생에게 E7취업비자로 국내기업과 일본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국가별 채용기업의 직무프로세스 이해교육과 기업조직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