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인재 활용',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오엠
'전략적 인재 활용',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오엠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4.10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한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사 탐방]
단순 인력공급 벗어난 인력채용 전문기업
케이오엠 김성용 대표
케이오엠 김성용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케이오엠은 2004년에 설립 기존의 일반 용역 회사들이 취급해 왔던 단순 인력공급의 용역업무가 아니라 고객사에서 필요한 인력을 채용시스템에 따라 모집하는 전문 기업이다.

창업이래 고용창출을 통해 개인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 경쟁력이 제공한다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있다.

케이오엠의 김성용 대표는 "개인에게는 성별, 연령을 불문하고 누구나 자유롭게 좋아하는 일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인력운영 효율성의 극대화를 목표로 삼고있다"며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다양한 고용 인프라를 구축하고 인재파견, 채용대행, 헤드헌팅, 아웃소싱에서부터 인력자원관리 시스템 구축까지 전략적인 인재활용방법을 제공하고있다"고 밝혔다.

또 김대표는 "사회구조의 변혁을 맞이하여 직업에 대한 개인의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경력에 대한 동기부여와 기업의 인재에 대한 욕구를 조화시켜 최대한의 효과를 발생시키는 것이 목표이자 사회적 책임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혔다.

케이오엠은 근무효율을 극대화하고 비효율적인 인력의 과다한 인건비를 줄여 수익증대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종합 인재 서비스 전문업체 나날이 성장하고있다.

이를 증명하듯 이름만 들어도 아는 다수의 기업들과 좋은 상호관계를 맺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을 듣고있다.

차별화된 종합인재서비스로 인해 더욱 발전해 나갈 케이오엠의 미래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