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조직개발 컨퍼런스'열린다
국내 최초 '조직개발 컨퍼런스'열린다
  • 이효상
  • 승인 2018.04.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9일(토)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2018 KOOFA CONFERENCE ‘OD’」 열려
2018 KOOFA CONFERENCE ‘OD’ 포스터
2018 KOOFA CONFERENCE ‘OD’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오는 6월 9일(토) 코엑스 103호 그랜드볼룸에서 조직개발 컨퍼런스인 「2018 KOOFA CONFERENCE ‘OD’」가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Jazzy Organization : 협연하는 조직’을 주제로 기업들의 조직개발 및 조직문화 개선에 대한 필요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시아를 무대로 활동 중인 글로벌 조직개발의 대가 Vinay Kumer(글로벌 조직개발)와 강옥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안무감독(협연, 그 아름다움)이 연사로 참여해 조직개발과 협연의 성공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계 탑 저널 논문들을 실제사례와 함께 이야기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 ‘출근길 대학원’ 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근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쿠퍼실리테이션그룹의 팟빵 콘텐츠 ‘직지심공(직장인들의 지적 호기심을 채우는 공방)’도 보이는 라디오로 특별게스트와 함께 진행된다. 

주최사인 쿠퍼실리테이션그룹 구기욱 대표는 “조직개발과 조직 혁신은 모든 기업과 실무자들이 시급성과 필요성을 공감하고 있는 시대적 화두다. 개인의 발전과 개선으로는 해결되지 않았던 조직의 문제들이 쿠퍼실리테이션을 만나고 해결책과 방법을 찾았다는 실무 담당자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조직개발’을 우리 사회에 전반에 널리 알려 더 많은 도움을 드려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낀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조직개발 컨퍼런스’가 조직 개발의 실제 사례들을 만나 직접 실현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컨퍼런스 뿐만 아니라 국제퍼실리테이터협회(IAF)의 인증을 받은 전문 퍼실리테이터 양성과정인 ‘이니셔티브’도 100기를 맞아 6월 6일(수)~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특별 진행된다.

‘이니셔티브’는 지금까지 약 1,500여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해 온 쿠퍼실리테이션그룹의 간판 교육이다.

컨퍼런스 참가등록은 쿠퍼실리테이션그룹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며, 5월 4일까지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