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디자이너잡, 산돌구름 폰트 무료제공
미디어잡,디자이너잡, 산돌구름 폰트 무료제공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4.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돌커뮤니케이션 제휴기념, 4월 30일까지 신규가입자 대상
미디어잡은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산돌구름 라이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디어잡은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산돌구름 라이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미디어잡(언론ㆍ방송), 디자이너잡(디자인)이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이하 산돌)과 제휴를 맺고 사이트 이용자들에게 산돌구름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은 각각 취업 포털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산돌구름 라이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산돌구름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개성 있는 500여종의 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다. 개인 및 상업 영상 제작 등 다양한 상황에 산돌폰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미디어잡,디자이너잡 회원들은 산돌커뮤니케이션의 산돌구름 라이프 상품을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폰트 무료 지원을 받고자 하는 회원들은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회원가입만 완료하면 3개월 동안 산돌커뮤니케이션의 폰트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MJ피플 정용희 상무는 "올바른 폰트 사용 문화를 장려하고, 매월 업데이트 되는 폰트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산돌커뮤니케이션과 엠제이피플이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브랜드디자이너, UI디자이너, PD, 영상제작자, 제품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산돌 폰트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MJ피플은 종합 아웃소싱 기업 ㈜MJ플렉스의 자회사로 매스컴 전문취업 포털 미디어잡·디자인 전문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