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4차산업혁명 대비 현장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샵 진행
제이앤비컨설팅, 4차산업혁명 대비 현장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샵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4.2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변하는 노동시장 대비, 전문인력 양성위한 시간 가져
제이앤비컨설팅이 경기도 안성에서 현장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샵을 가졌다.(사진제공=제이앤비컨설팅)
제이앤비컨설팅이 경기도 안성에서 현장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샵을 가졌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AI도입, IoT기술 등 4차산업혁명의 여파로 아웃소싱 업계도 변화하고 있다. 특히 급변하는 노동시장을 대비하기 위한 전문가 양성은 아웃소싱 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이다.

아웃소싱 전문 관리자 육성을 선도하는 기업, 제이앤비컨설팅은 지난 4월 6일에서 7일 이틀간 경기도 안성에서 현장관리자 대상으로 직무 역량강화와 리더십 배양을 위한 워크샵을 가졌다.

해당 워크샵은 사내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와 변화하는 노동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내·외부 강사들을 초청하여 8시간동안 전문화된 교육을 제공하였다.

특히 '4차산업혁명 대비하는 인재특성' 등 활용도 높은 교육주제를 선정하여 현장관리자의 리더로서 지녀야 하는 전문성 신장과 실무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제이앤비컨설팅 관계자는 "사내 직원들이 사무실을 벗어나 직무와 업계에 대해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다"며 "회사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직원들이 협업과 소통을 통해 활력 넘치는 직장분위기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향후 자기발전과 조직력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