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4차 산업혁명에서 답을 찾다'-아웃소싱 뉴비즈니스 아이템 교육
5월 24일 ,'4차 산업혁명에서 답을 찾다'-아웃소싱 뉴비즈니스 아이템 교육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5.08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S채용대행, 로봇/챗봇/드론파견, 공유경제와 O2O사업
5월 24일, 아웃소싱 뉴비즈니스 모델과 전문화 및 특화 사례 연구를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5월 24일, 아웃소싱 뉴비즈니스 모델과 전문화 및 특화 사례 연구를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밀물처럼 밀려오는 4차 산업혁명의 영향이 아웃소싱 업계에도 미치고 있다. 향후 AI, 드론, 로봇의 발달이 콜센터, 물류, 병원의료 아웃소싱 산업에 직격탄이 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대처방안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아웃소싱타임스가 5월 24일 교육을 통해 '아웃소싱 뉴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전문화 및 특화된 사례 연구를 통해 새로운 방향성을 탐색한다.

해당 교육은 ▲채용비리 근절,채용대행 아웃소싱이 답이다-NCS 채용대행 아웃소싱 ▲이제 로봇을 파견한다- 챗봇,AI 등 전문기술을 활용한 아웃소싱 ▲공유경제와 생활 O2O 아웃소싱 -가사도우미도 O2O로 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업계 전문가와 실무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1과정 NCS채용대행 아웃소싱 시간에선 NCS의 이해와 주요정책, NCS 채용대행 아웃소싱 사업범위 등 기초적 내용과 실무자가 전하는 영업방법 및 계약시 주의사항 등을 제공한다.

2과정 '이제 로봇을 파견한다' 시간을 통해 4차산업혁명과 아웃소싱을 제고하고 12대 신산업을 활용한 아웃소싱 비즈니스 모델을 탐색할 계획이다. 생산부문 스마트팩토리, 판매판촉부문 챗봇과 AI, 물류 부문 드론 및 클라우드 소싱 등이 이에 해당한다.

마지막으로 3과정 공유경제와 생활 O2O아웃소싱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 및 직업교육을 모색하고 1인 가구시대, 아웃소싱과 O2O사업 연계를 모색한다.

해당 교육은 서울 선유도역 아이에스비즈타워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참석 제한은 없다. 관계자는 "교육 신청 1차 마감은 5월 14일까지며  아웃소싱 산업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는 자리"라고 강좌개설 이유를 밝혔다.교육신청 및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