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SK그룹, 31일 동반성장 채용박람회 개최
IBK기업은행-SK그룹, 31일 동반성장 채용박람회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5.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 1관서 진행 , SK주식회사 등 총 76개사 참여
5월 31일 10시부터 17시까지 IBK기업은행과 SK그룹 공동 채용박람회가 진행된다.
5월 31일 10시부터 17시까지 IBK기업은행과 SK그룹 공동 채용박람회가 진행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IBK기업은행과 SK그룹이 오는 3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청년고용 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 구인난 해소를 위해 2018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해당 채용 박람회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 1관에서 진행되며 ▲SK주식회사 ▲SK하이닉스 ▲SK건설 ▲SK플래닛 등 SK관계사와 추천을 받은 1차, 2차 협력기관 및 사회적기업 등 총 76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IBK와 SK는 5월 31일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는 채용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을 위한 '인공지능기반 자기소개서 컨설팅', '온라인 인공지능 면접 체험관'등 4차 산업혁명시대 최신 면접 기법을 적용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면접자 매칭, 현장 일자리 매칭, 사후 매칭 등 단계별 매칭 시스템을 적극 운영하여 구직자들이 가질 수 있는 면접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들이 현장 참가기업 채용정보를 사전에 확인하고 면접기업과 지원분야, 면접시간 등을 미리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도록 개인사전면접을 운영할 계획이다.

위와 같은 구성으로 진행되는 '2018 SK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사전 면접 신청 및 박람회 참가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사전면접 신청은 SK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 사전에 면접 신청을 하지 못한 구직자라 하더라도 이력서와 자기소개를 지참하여 행사 당일, 해당 부스에 방문하여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