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인재서비스대표기업 스탭스
대한민국 인재서비스대표기업 스탭스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6.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새로운 기술 접목 통해 사업구조 전면 재구축 나설 것

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1998년 창립 이래 복리후생과 인사 업무대행, 총무 부분 서비스 제공을 시작으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차별화된 운영과 품질 경쟁력으로 업계의 대표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인재 서비스 기업으로 정부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정부가 추진하는 취업성공패키지, 내일채움공제 등 청년 취업분야에서는 지속적으로 업계 최고의 실적과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청년 구직자, 취약계층 등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취업을 지원하며 구직자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컨설팅 및 잡 매칭 프로그램 등에 있어 업계 최고 기업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스탭스는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원 높은 서비스와 신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 더불어 인재교육 및 헤드헌팅 사업 확대와 함께 취업 준비생들의 진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진로 컨설팅 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스탭스는 지난 20년 동안 사업지원과 취업지원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는 종합 인재서비스 기업으로 지속성장을 해왔다. 2018년 현재, 스탭스는 앞으로의 시대적 흐름에 맞도록 사업구조를 재편하고, 고부가가치 지향의 생산성 극대화를 지향할 것이다.

박천웅 대표
박천웅 대표

또한 철저한 실무교육을 통해서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모바일 환경에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아웃소싱이나 취업지원 부문에서 앞으로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란 건 누구나 안다. 

이에 대응하여 우선 규정을 준수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는 것은 물론, 한편으로는 모바일 체제로의 전환, 인공지능 등 신기술 부분에 적극 적용을 통해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회사를 변신시킬 계획이다.

스탭스는 경영이념인 ‘함께 멋지게 미래로’에 늘 충실해왔다. 세상의 흐름과 늘 ‘함께’ 해왔다고 자부한다. 그 흐름이 모바일 체제로, 기술 중심으로 재구축됨과 동시에 앞으로 스탭스는 AI와 모바일이 접목된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축하여 사업지원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의 기반을 탄탄히 할 것이다.

이를 위해 모바일 중심 운영 체제, AI 활용, 전문분야 집중 등 새로운 기술 접목을 통해 사업구조를 전면 재구축해나가는 것이 전문성을 갖고 차별화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스탭스는 열심히 배우되 흉내 내지 않았기에 항상 새로운 길을 만들어나갈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