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제안서 작성 전문가 교육, 6월 21일 진행
아웃소싱 제안서 작성 전문가 교육, 6월 21일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6.07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안서 기획과 제작에서 실습까지, 원스톱 프로그램 제공
아웃소싱타임스와 박윤국 강사가 함께 '하루만에 끝내는 아웃소싱 제안 전문가되기'교육을 6월 21일 목요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와 박윤국 강사가 함께 '하루만에 끝내는 아웃소싱 제안 전문가되기'교육을 6월 21일 목요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처럼 단 한번의 말이 중요할 때가 있다. 아웃소싱 산업에서는 제안서가 그러한 역할을 하고있다.

이미 계약을 오래 유지하고 있는 거래처가 아닌 새로운 활로를 물색할 때, 자신들의 첫 이미지를 좌우하는 제안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제안전문가 박윤국 강사가 아웃소싱타임스와 함께 아웃소싱 제안서 작성에 대한 전문화 교육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한 '하루만에 끝내는 아웃소싱 제안 전문가되기'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1일, 종일 과정으로 진행되는 해당 교육은 '아웃소싱에서 제안서란 무엇인가'를 시작으로 ▲RFP분석과 제안서 준비 ▲수주가능성을 높이는 제안서 만들기 ▲설득력을 높이는 프레젠이션 등 체계화된 이론 과정을 진행한다.

이어 이론 위주로 진행되는 강의가 현장 적용이 어렵다는 단점을 보완하여 두시간의 실습 과정을 함께 진행할 예정.

기획과 마케팅 연구회 전담 강사로 몸 담고있는 박윤국 강사는 르노, 한화, 동국제강, 녹채원, 에너지관리공단 등 HR시스템 구축 등 실제 제안 경험과 산업인력관리공단, 상공회의소, 삼성경제연구소, 시설관리공단, 노동부, 한성대학교 등 다양한 강의 경력을 통해 교육생 니즈에 맞는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교육은 별도의 참석 제한이 없으며, 6월 15일까지 선착순 마감을 통해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에 참여를 희망할 경우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