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채용정보] 커리어, 위즈서치, 씨아이템프러리 영업정규직, 외국계기업 상담사원 채용
[아웃소싱 채용정보] 커리어, 위즈서치, 씨아이템프러리 영업정규직, 외국계기업 상담사원 채용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6.14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기업 모집부분 근무지 채용일자
커리어 영업(거래처관리)정규직 채용 대구 달성군 06월 20일
워즈서치 외국계기기 고객센터 상담사원 모집 서울 구로구 06월 15일
스탭포유 일본식품매장 직원 모집 서울 영등포구 06월 30일
씨아이템프러리 금융사 사무직 채용 전북 전주시 06월 29일
서운에스타에스 쇼핑몰 시설기사 모집 서울 은평구 06월 18일
맨파워코리아 뷰티업체 아케데미 리셉션 담당 모집 서울시 강남구 06월 15일

아웃소싱 중견기업인 커리어와 위즈서치, 스탭포유, 씨아이템프러리에서 영업(거래처관리)정규직, 외국계기업 상담사원 등을 을 채용한다.
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아웃소싱잡이 제공하는 금주의 주요 아웃소싱업체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커리어, 영업(거래처관리)정규직 채용
커리어에서 영업(거래처관리)정규직을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영업지원 사무원이며 주 업무는 거래명세서 발부 등 영업관련 사내업무다. 인근거주자를 우대하며 워크넷 이메일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근무시간은 월요일과 금요일은 8시부터 19시까지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은 8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면접 후 결정이 가능하다.

​▲ 워즈서치, 외국계기기 고객센터 상담사원 모집
위즈서치가 외국계기기 고객센터 상담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바운드상담이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쉬프트 근무제로 2주~1개월단이로 근무시간이 변경된다. 주 5일 근무로 월 1~2회 휴일에도 근무가 발생할 수 있다. 서류마감은 6월 15일 오전까지며 입사는 6월 1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 스탭포유, 일본식품매장 직원 모집
스탭포유가 일본식품매장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운전 가능자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매장진열 및 관리 등이다. 근무시간은 10시부터 19시 또는 11시부터 20시까지며 격주 1회 토요일 근무가 발생한다.
채용형태는 스탭포유 소속으로 1년 파견근무며 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 씨아이템프러리, 금융사 사무직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금융사 사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여신서류 검토 및 전산입력, 미비서류보안 및 문서작업 등이며 여신사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금융사 소속 자체 계약직으로 입사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근무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다.
입사지원은 아웃소싱잡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 모바일과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서운에스티에스, 쇼핑몰 시설기사 모집
서운에스티에스가 쇼핑몰 시설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말 포함 주 5일 근무며 주 업무는 건물 시설 유지보수 등이다. 보일러기능사 및 시설관리 자격증 1개 이상 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월 200이상이며 상여금은 포함되지 않는다.

▲맨파워코리아, 뷰티업계 아케데미 리셉션 담당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뷰티업계 아카데미 리셉션 담당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대표전화 수신 및 교육실 안내와 관리 등이며 초대졸 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한다. 기본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를 모집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근무형태는 파견계약직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