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끝까지 살아남기
[신간안내] 끝까지 살아남기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6.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은 방법과 노하우 알아야 가능 
불확실성 시대를 관통하는 성공 수칙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매년 백만명 이상이 창업에 뛰어들고 있지만 10년 이상 생종하는 기업은 10% 수준에 불과하다. 왜 기업인들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일까. 이 책은 이러한 의문과 동기에서 씌여졌다. 

저자는 성공과 생존은 노력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방법과 노하우를 알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사람의 일생에서도 말년이 중요하듯이 기업가 역시 진정한 성공은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다.

이를 위해 저자는 국내외 수많은 기업인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현장경험 그리고 문헌연구를 통해 살아남는 성공비결을 세부문의 핵심으로 구성하였다.

1부에선 살아남은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의 차이와 왜 기업가들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되는 지를 관찰하고 2부에서는 성공과 생존을 위해서 개인이 가져야 할 혁신적인 습관 및 역량 등을 들려준다.

3부에서는 살아남기 위한 구체적인 행동과 법칙 등을 소개하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끝까지 살아남는 성공비결을 10가지로 요약하고 있다.

그동안 성공과 관련된 많은 자기계발서가 나왔지만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씌여진 책들은 드물다.

이 책은 기업가, 앞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사업가, 그리고 부와 성공을 바라는 일반사람들과 학생들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로 권할 만큼 흥미롭고 알찬 내용들로 가득하다.

불확실성 시대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이 책은 그 질문에 놀라울 정도로 쉬운 해답을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