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공모 시작
'2018년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공모 시작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7.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올해로 12회차 맞아
올해 첫 '품질경영대상' 시상..8월17일까지 접수
2018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공모가 시작됐다. (사진은 지난 해 11회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모습)
2018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공모가 시작됐다. (사진은 지난 해 11회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품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 확대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진행 중인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이 참여 공모를 시작한다.

특히 올해 처음 시상하는 『대한민국 아웃소싱(부문별) 품질경영 대상』은 기존 『아웃소싱 고객만족 대상』 수상기업 중 품질경영 지수가 높은 기업을 엄선해  시상하게 된다.

시상식 공모는 자유공모로 진행되며, 심사위원의 평가 후 최종 대상자 선정이 이뤄진다. 공모 마감일은 8월 17일까지다.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아웃소싱서비스 관련 국내 최초의 시상식으로 지난 2006년 첫 시상 후 올해 제12회 차를 맞았다.

고객만족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 중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이념을 갖고 우수한 아웃소싱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두고 있다.

특히 수상기업에는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아웃소싱타임스 지면 및 네이버,다음,구글,네이트,줌 등 뉴스 포털을 통해 지속 홍보될 예정이다.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근로자파견, 콜센터, 컨택센터 등 각 분야별 부문 대상과 최고경영자 대상, 신성장 기업 대상, 협업 대상, 혁신 대상 등을 선정한다.

공적서 접수 마감 후, 심사위원이 공적서를 대상으로 심사 기준에 따른 심사 및 평가를 진행하여 오는 8월 24일 최종 수상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이어 온라인 수상기업 홍보관 오픈 후, 9월 4일 방송회관에서 공식 시상식이 진행된다.

공모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 비전, 서비스 특징 등을 담은 회사 소개 글과 대표이사 이력서를 8월 17일까지 아웃소싱타임스에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