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원주MBC-채널A뉴스비전-Jtbc 미디어텍 등 채용 실시
CBS-원주MBC-채널A뉴스비전-Jtbc 미디어텍 등 채용 실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7.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직종은 뉴스PD, 기자, 임원비서, 라디오 송출, 카메라맨, 영상편집 등
CBS-원주MBC-채널A뉴스비전 등 채용 실시
CBS-원주MBC-채널A뉴스비전 등 채용 실시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방송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이 7월 2주차 핫한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CBS △원주 MBC △채널A 뉴스비전 △ Jtbc 미디어텍△그린웹서비스 등 매스컴사 핫 채용공고를 모아 발표했다.

먼저 CBS에서 2018 직무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종은 기자, 임원비서 등이다. 먼저 기자는 경력 5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하며, 수도권(인천)에서 근무하게 된다. 임원 비서는 공인영어시험 성적표 제출이 가능한 자(TOEIC, TOEFL, TEPS, IELTS 4가지만 인정)로 2018년 8월 졸업예정자까지 응시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2일 18:00까지이며 CBS 인재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전형절차는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공고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원주 MBC가 업무직 및 계약직 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분야는▲라디오 송출 ▲카메라맨 ▲뉴스AD이다. 응시자격으로는 라디오 송출 직종은 경력 1년 이상인 자, 제작 오디오는 무선설비 기능사/산업기사/기사 및 방송통신 기능사/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카메라맨은 야외촬영자 유경험자를 뉴스AD는 뉴스영상편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접수기간은 오는 16일(월) 18시까지로 원주 MBC 채용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가능하다.

채널A 뉴스비전이 사원 채용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편집팀으로 담당업무는 뉴스 영상편집이다. 자격요건은 관련 경력 1년 이상자로 방송. 영상 학과 전공자 및 업무 유경험자이다. 에디우스 활용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 및 실기 테스트-2차면접-최종 합격으로 접수방법은 채널A 뉴스비전 채용사이트에서 접수를 하면된다. 접수기간은 7월 22(일) 23시까지이다.

Jtbc 미디어텍에서 15일 18:00까지 뉴스PD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프레젠테이션 구성 및 제작, 뉴스 코너 제작 및 진행, 뉴스 생방송 진행 업무를 담당한다. 지원자격은 뉴스제작/진행 관련 업무 3년이상인 경력자와 영상편집/촬영 가능자(우대)이다. 온라인 중앙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 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1차(서류전형) 2차(인성검사) 3차(실무진 면접) 4차(임원 면접) 5차(합격자 발표)이다.

그린웹서비스에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스튜디오 조정PD, 네이버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공통자격요건으로는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다. 스튜디오 조정PD 자격요건으로는 영상 촬영 가능자, 스위처, 믹서, 자막기사용 유경험자이다.

네이버 포토그래퍼는 사진관련학과 전공자 사진 조명의 이해도가 높으며 운용 가능한자로 사진 기능사 자격증 소지자, Adobe 포토샵, 캡쳐원 능숙자를 우대한다. 다음달 6일입사 예정이며, 근무지는 광주 파트너스 스퀘어로 9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입사지원은 7월 15일까지 그린웹서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밖에 비디오컴즈-홍보 및 방송PD(~7/20일), 머니투데이방송-PD(~7/13일), AR미디어-PD 및 FD(채용시까지), 제주의소리-촬영 및 편집(~7/31일), 제이알미디어-촬영 및 편집(상시채용)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의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