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C·담비몰·리멤버플래너 등 디자인 전문인력 모집
SMC·담비몰·리멤버플래너 등 디자인 전문인력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7.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부문은 웹디자이너, 패션디자이너, 편집디자이너, 인디자이너 등
SMC·담비몰·리멤버플래너 등 디자인 전문인력 모집
SMC·담비몰·리멤버플래너 등 디자인 전문인력 모집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서 7월 인기 디자인 채용공고를 모아 발표했다.

◆SMC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웹디자이너로 입사지원은 디자이너잡 채용공고 내에 위치한 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적임자 채용 시 마감된다. 담당업무는 카페24 쇼핑몰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등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으로는 ▲포토샵, 일러스트, 코딩 가능자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여성복 쇼핑몰 담비몰에서 신입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고객관리 & 홈페이지 관리 & 패션디자인 등이며 적임자 선발 시 채용이 마감된다. 업무시간은 10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로 근무지역은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이다.

◆리멤버플래너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편집디자이너, 인디자이너, IBM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으로는 경력 2년 이상자로 채용 시 마감될 수 있다. 다이어리 노트 편집, 다이어리 신제품 등 제품디자인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밖에 AND 편집디자이너(채용시까지), 제리백-디자인기획(채용시까지), 디자인다-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다양한 채용 소식 및 공고는 디자이너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 지원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