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Z프린팅, 3D 초중급자 대상 '3D모델링 무료교육' 진행
XYZ프린팅, 3D 초중급자 대상 '3D모델링 무료교육' 진행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7.19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3D프린팅 저변 확대 위한 노력 이어갈 것
3D 프린팅 입문자들이 XYZ프린팅 서울 성수동 교육장에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제공 XYZ프린팅)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3D 토탈솔루션기업 XYZ프린팅은 지난 7월 14일 3D 초중급자들을 대상으로 한 'XYZ 메이커 3D모델링 교육'을 서울 성수동 교육장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XYZ프린팅에서는 지난 3년간 3D입문자들을 위해, 매월 3D프린팅 구조 및 원리를 이해하는 무료교육을 진행중에 있다. 

이번 3D모델링 교육은 한단계 더 발전된 과정으로 사용자 스스로 생활에 필요한 학용품, 생활용품, 완구등의 3D모델링을 디자인해서 생성되는 제작과정을 배우고, 직접 출력까지 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총 4시간으로 구성된 교육이다. 

교육 참석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스스로 만들어보는 재미에 큰 만족감을 표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XYZ프린팅은 국내 다양한 메이커들과의 협업을 통해 3d모델링, 3d펜을 활용한 장식품 만들기, 3D후가공, 융합제품 만들기 등 3D프린팅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배우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장기적으로 3D프린팅 저변을 넓히기 위한 이번 교육들은 XYZ프린팅 각 대리점 및 교육장을 통해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XYZ프린팅은 가정용, 교육용 데스크탑 3D 프린터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기업으로 3D프린팅 시장 진출 3년만에 2년 연속 데스크탑 3D프린터 분야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할 만큼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XYZ프린팅 임동진 한국 지사장은 “앞으로도 선도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관련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