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 21일 개최
2018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 21일 개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7.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기술 논의의 장 기대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올해 첫해를 맞는 2018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Blockchain Partners Summit 2018)이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서밋은 7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틀 간의 서밋에서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의 도전과 과제에 대한 논의와 함께 공정성과 신뢰 재건의 문제 등 현 암호화폐 시장이 겪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서밋은 중국 소재 블록체인, 암호화폐 및 핀테크 전문 미디어 그룹인 바비파이낸스(BABI Finance)와 서울 소재 블록체인 전문 액셀러레이터 및 인큐베이터인 체이니어(Chaineer)가 공동 주관한다. 

전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털, 연구 기관들이 참여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공유하게 될 이번 서밋에서는 암호화폐의 투명성과 프라이버시의 미래, 화폐로서의 인정 및 가치 평가, 플랫폼의 중앙화 vs. 탈중앙화 등의 암호화폐 관련 이슈와 블록체인의 사회적 활용 및 정부와 공유경제로의 확산 방법 등 블록체인 관련 이슈들이 논의될 전망이다.

또한, 그간 여론을 뜨겁게 달궜던 정부 규제 문제 및 이상적인 규제의 범위와 정부 정책 등이 함께 논의될 예정이다. 나아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스타트업에 대한 VC 투자 트렌드, 성공 ICO 사례, 기업가들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 응용법 등 스타트업과 투자자들을 위한 주제들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 및 연사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