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취업 위한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과정’ 개설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취업 위한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과정’ 개설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7.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은 8월 22일부터 11월 21일(60회, 240시간)까지, 수강 신청은 8월 17일 마감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여성 전문 인력 양성한다.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여성 전문 인력 양성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서정연)는 서울시 거주 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웹∙편집 디자인(웹 앱퍼블리싱디자인)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도 서울시 지원 좋은 여성일자리 특화 프로그램 발굴 및 지원 사업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교육은 편집디자인과 웹퍼블리싱 전문 기술 습득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디자인 분야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한 맞춤 교육이다.

강의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이론 및 실습 △ HTML5, CSS3 이론 및 실습 △디자인 실무 및 포트폴리오 제작 △현장견학, 취업대비교육, 멘토링 등으로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웹퍼블리싱 분야로 취업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교육은 8월 22일부터 11월 21일(60회, 240시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월~금)까지이며, 수강 신청은 8월 17일 오후 4시에 마감한다.

교육을 희망하는 여성은 주민등록등본 1부, 증명사진 1매를 지참해 마감일 전까지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관계자는 “편집디자인과 웹퍼블리싱 전문 기술은 관련 업종으로 취업할 수 있는 취업 문이 넓고 디자인 관련 전문 직종인 만큼 자긍심과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업종”이라며, “취업의지가 높고 디자인 관련 직종에 대한 관심이 많다면 이번 교육을 통해 꿈을 펼쳐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편집 디자인(웹 앱퍼블리싱디자인)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 문의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는 해당 과정 외에도 자유학기제역사체험지도사, 법인보험총무사무원, 안전먹거리어린이집맞춤조리사, VR 드론교육지도사 과정도 개설,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