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우리회사 소셜미디어(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 페이지 만들기' 교육
8월 21일 '우리회사 소셜미디어(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 페이지 만들기' 교육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8.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회사 페이지 만들기
키워드 상위 노출 방법 및 활용방법, 광고 방법과 포스팅 노하우도 전수
SNS 마케팅 시작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실무교육 진행..현장 실습도
아웃소싱타임스와 안희곤 강사(가우글로벌 대표이사)가 8월 21일, '우리회사 소셜미디어 만들기' 교육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와 안희곤 강사(가우글로벌 대표이사)가 8월 21일, '우리회사 소셜미디어 만들기' 교육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아웃소싱타임스가 안희곤 강사가 함께 '우리회사 소셜미디어 만들기 교육'을 오는 8월 21일 본격 진행한다. 현재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에서 SNS마케팅 실무 교육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교육이다.

마음 먹고 찾아오려해도 찾기 힘든 골목 구석길 모 요식업체는 문전성시를 이룬다.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에도 기다리는 줄이 골목 밖을 벗어나기 일수다.

해당 업체에 방문한 A씨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DM을 통해 예약했다. 태그만 걸어두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까 요새 인스타그램 안하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이처럼 소셜미디어는 가장 훌륭한 '마케터'로 각광받고 있다. 누구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한대쯤 보유하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특히 데이터의 공유와 기술 발달이 더 활발해질 4차산업혁명 시대에선 SNS를 활용하지 않는 업체는 뒷쳐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 정론이다.

하지만 정작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직접 운영해보려해도 쉽지 않다. 특히 SNS 마케팅이 생경한 중장년 세대들은 소셜미디어의 중요성을 '알고도 쓰지 못하는'상황이 많다.

이러한 문제에 직면해 있는 사업주들을 위해 E-Business 전문기업 가우글로벌의 안희곤 대표와 아웃소싱타임스가 함께 '우리회사 소셜미디어 만들기 실무 교육'을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한다.

교육 과정은 ▲블로그 제작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페이지 만들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회사 페이지 만들기 등 3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과정은 이론 설명과 함께 페이지 만들기 실습이 진행된다.

교육 관계자는 "단순히 소셜미디어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 아니라 직접 제작해보는 실습을 통해 바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실습과 함께 키워드 상위 노출 방법 및 활용방법, 광고 방법과 포스팅 노하우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의를 맡은 안희곤 강사는 E-Business 전문기업인 가우글로벌의 대표이사로 경희대학교 중국 온라인 비즈니스 전문가 과정 전임강사, 경희대 SNS 마케팅 전문가 과정 전임강사, 놀부/대명레저산업/파고다 등 SNS 종합 마케팅 컨설팅 및 강사 등 소셜미디어에 전문화된 강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4주의 기적 페이스북 마케팅 등 저서를 집필한 바 있다.

해당 교육은 현재 사업장을 운영 중인 사업주, 직원, 개인, 학생 등 일체 구분 없이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 참석을 원할 경우 8월 17일까지 아웃소싱타임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