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2018년 시즌 2 엔터테인먼트 산업 취업특강 개최 ​
미디어잡, 2018년 시즌 2 엔터테인먼트 산업 취업특강 개최 ​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8.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목) 상암동 중소기업 DMC 타워 3층에서
엔터테인먼트, 음악 등 연예 콘텐츠 분야 취업 준비생 대상 강연
미디어잡, 2018년 시즌 2 엔터테인먼트 산업 취업특강 개최
미디어잡, 2018년 시즌 2 엔터테인먼트 산업 취업특강 개최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MJ피플(대표 김시출/미디어잡·디자이너잡)이 오는 23일(목) 상암동 중소기업 DMC 타워 3층에서 ‘2018 취업성공전략특강 시즌2, 현업인에게 듣는 엔터테인먼트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엔터테인먼트, 음악, 연예 콘텐츠 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총 100명의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강연이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네 가지 주제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강연자로는 일산 오킴스 성형외과 김홍석 원장이 나선다. 취업 준비생들은 면접 문제만큼이나 면접관들에게 좋은 인상을 보이기 위해 고심하게 된다. ‘면접을 좌우하는 첫인상’이라는 주제로 호감형 외모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두 번째 강연자는 YNK엔터테인먼트 김민수 대표가 ‘연예 매니지먼트의 리더가 되려면?’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김민수 대표는 CJ ENM TAR/캐스팅 팀 근무와 BH엔터테인먼트 배우 원빈, 한가인, 고수 등 국내 연기자 매니지먼트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구직자들에게 매니지먼트 역량 강화 등 실무적인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CJ ENM, 넷마블게임즈, JTBC,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사담당 과장으로 근무한 미디어잡X채용스쿨의 이상환 책임강사가 ‘2018년 엔터테인먼트 업계 취업현황 및 준비 전략’이라는 주제로 이날 특강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취업특강 주요 내용은 산업/기업/직무/자기분석 방법 및 직무에 대한 바른 이해 등 취업전략 세우기와 관련된 전 과정이 다뤄질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화)까지 가능하며, 미디어잡/디자이너잡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취업성공전략 특강을 개최하는 MJ플렉스ㆍMJ피플(미디어잡·디자이너잡·돌보미닷컴)의 김시출 대표는 "K-POP 열풍 등으로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발전하면서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비전을 두고 있는 구직자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업계 정보와 취업 준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취업특강을 통해 구직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학생들로선 취업 동아리나 스터디그룹을 통해 막연하게 듣던 직장생활의 정보를 구체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엠제이플렉스-엠제이피플 현업인에게 듣는 엔터테인먼트 특강과 관련, 궁금한 사항은 기획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