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청년 취준생, 31일 '루프탑 취업멘토링 콘서트'로 모여라
글로벌기업 청년 취준생, 31일 '루프탑 취업멘토링 콘서트'로 모여라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8.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청 본관 옥상 야외무대서 18시~21시까지 진행
IBM,3M,나이키,아모레퍼시픽,오라클, 아데코 등 참여
200명 모집..참여신청 8월 30일까지 가능
강남구가 외국계, 글로벌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를 위한 '루프탑 취업 멘토링 콘서트'를 오는 8월 31일 개최한다.
강남구가 외국계, 글로벌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를 위한 '루프탑 취업 멘토링 콘서트'를 오는 8월 31일 개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글로벌 기업 취직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들을 위한 '루프탑 취업멘토링 콘서트'가 오는 8월 31일 개최된다. 해당 취업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나 참여자 수의 제한이 있어 참석희망자는 콘서트 전날인 30일까지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서울 강남구청은 8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구청 본관 옥상 야외무대에서 외국계 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 200명을 대상으로 한 청년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는 취업을 준비중인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글로벌 기업 ▲IBM ▲나이키 ▲아데코 ▲아모레퍼시픽 ▲3M ▲오라클 등 글로벌 기업 현 재직자 1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취업콘서트는 3시간 동안 IBM 김형석 상무가 진행하는 'Key Note 재능기부 특강'을 비롯하여 '현직자 취업 패널토론', '모의 공개 면접', '소그룹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특히 모의면접은 면접관 3명 이상이 참여하여 참가자 1인을 대상으로 실제 면접과 유사하게 진행될 예정이라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해당 취업콘서트는 별도의 참여비 없는 무료 행사로 진행되나 참여를 위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참여신청은 강남구청 일자리 지원센터 또는 강남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개최되는 '강남구 청년 글로벌 기업 취업 멘토링 콘서트'에 대해 정순균 구청장은 "앞으로 지역 청년들이 글로벌 기업과 우수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창출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