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AI채용 솔루션 ‘마이어’, 2년만에 포춘500대 기업 40개 포함 120개 기업 도입
대화형 AI채용 솔루션 ‘마이어’, 2년만에 포춘500대 기업 40개 포함 120개 기업 도입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8.08.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 아데코, 세븐스텝 등 글로벌 고객들 ‘마이어’ 사용
현재 대화형 AI를 불어, 스페인어 및 독일어로도 제공
mya 홈페이지
mya 홈페이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업계 선도적 대화형 인공지능(AI) 채용 솔루션인 ‘마이어(Mya)’의 개발 업체 마이어 시스템즈(Mya Systems)가 최근 해외 시장 범위를 넓히고 직원을 300% 증원했다고 밝혔다.

마이어 시스템즈는 2016년 7월 설립된 이래 글로벌 4대 인력 채용 대행업체, 포춘100대기업 중 15개 기업, 포춘500대 기업 중 40개 기업을 포함해 120개 기업에 구직 및 인력 채용에 변혁적인 경험인 ‘마이어’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에는 로레알(L’Oréal), 아데코 그룹(Adecco Group), 세븐스텝(Sevenstep)(모션 인력채용 회사) 등이 있다. 

‘마이어’는 인력 채용 프로세스를 극적으로 가속화하고 구직자의 만족도를 높이며 채용 업체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미국과 유럽 기업체들이 대화형 플랫폼AI를 빠르게 도입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마이어 시스템즈는 이에 부응해 미국 내 임직원을 3배로 증원하고 주요 유럽 언어 지원을 추가했으며 런던과 뮌헨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페이지 그룹(Page Group)의 마케팅 담당 이사를 역임한 말릭 아이바케(Malik Aibache)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 마케팅 및 운영 담당 부사장에, 요아킴 피셔(Joachim Fischer)를 EMEA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에 임명했다.

이얄 그라예브스키(Eyal Grayevsky) 마이어 시스템즈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AI를 활용하여 더 효율적인 채용 시장을 조성하겠다는 사명의 실현을 크게 앞당겼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준다”며 “상품과 연구개발(R&D)에 적극 투자했고 서비스형 소프트에어(SaaS)사업을 성공적으로 확대하여 우수한 실적을 거듭 올린 세계적 수준의 경영 진용을 구축하는데 노력을 기울인 데 크게 힘입어 사업이 탄력을 받았다”고 말했다.

마이어 시스템즈는 지난 한 해 동안 인력 채용 주기 전반에 걸쳐 ‘마이어’의 역량을 상당히 확대하고 몇 가지 ATS(애플리케이션 테스팅 스위트)와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을 추가했으며 플랫폼에 파트너십 달력을 통합했다.

또 미국과 유럽 내 고객의 사생활 보호와 보안을 최고 수준으로 높인다는 방침에 따라 SOC2와 GDPR 규정을 준수했다. 또 회사는 지속적인 세계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대화형AI를 불어, 스페인어 및 독일어로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