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개발, 4차산업혁명 발맞춘 시스템 고도화로 첨단 컨택센터 운영
한샘개발, 4차산업혁명 발맞춘 시스템 고도화로 첨단 컨택센터 운영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9.10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비대면 채널 고객 응대 전문 서비스로 세계 1위 컨택센터 목표
한샘개발 노정현 대표
한샘개발 노정현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컨택센터 및 인적자원아웃소싱 전문기업인 한샘개발(대표 노정현)은 가구산업의 선두기업인 한샘의 자회사이자 아웃소싱 전문업체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건물종합관리, 부동산개발사업을 영위하며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사업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직원이 곧 회사’라는 철학으로 구성원의 경쟁력 향상과 자부심을 심어주기 위해 ‘존중, 자율과 책임, 성장과 발전’의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으며, 매월 동기부여를 위한 인센티브제도 뿐만 아니라 연간 사업실적에 따른 PI성과급을 전 직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한샘개발의 특유의 조직문화와 시스템을 통해 콜센터 상담사부터 미화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원이 올바른 직업 가치관으로 업무능력 배양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공적을 인정받아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한샘개발은 직원들의 복지에 관심이 높은 걸로 정평이 나있다. 한샘개발이 운용하는 컨택센터는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제, 그리고 전문심리상담 및 치유프로그램 등을 통해 개인별 상황에 맞춘 직무스트레스 관리와 베네피아를 통한 복지포인트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양질의 복리후생 정책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한샘개발은 ‘우리는 최고의 고객감동 응대로 불만고객에게는 위로를, 문의고객에게는 감동을 주어 연고 고객을 창출한다’는 사명아래 ‘고객 감동은 나의 행복’이라는 자긍심으로 최상의 상담품질을 창출하는 컨택센터를 육성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샘개발은 또 고객 여정 전략에 맞춰 고객의 등급별 맞춤 서비스, 통합고객정보를 통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상담 데이터의 디지털화를 통해 향후 인공지능 챗봇 구현 등 4차 산업변화에 따른 경쟁력 확보를 위한 CTI 고도화와 VOC시스템 도입을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비대면 채널의 고객 응대 전문 서비스로 세계 1위의 컨택센터로 성장할 계획이다.

노정현 대표는 “한샘개발은 항상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라며 “이미 포화상태인 아웃소싱시장에 한샘만의 특화된 인재관리 능력으로 차별화되고 품질 높은 서비스와 건전한 기업정신을 토대로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