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맞춤 인사채용 및 컨설팅 통해 기업과 인재를 성장시켜
인사이드잡, 맞춤 인사채용 및 컨설팅 통해 기업과 인재를 성장시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9.12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대상 수상기업 탐방]
고객사별 맞춤컨설팅과 솔루션 제시..고객사의 ‘only 1’ 자부심
인사이드잡 최윤석 대표
인사이드잡 최윤석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기업과 인재를 하나로’를 기업모토로 2003년 창립한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은 근로자파견, 유통(판매/판촉), 시설물관리, 채용대행 등 다방면의 아웃소싱업무를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인재 발굴과 육성을 통해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해 온 기업이다.

창립 15주년을 맞은 올해, 변화와 혁신을 통한 일류기업으로의 성장을 꿈꾸며 ‘S(speed), A(action), C(cost-sut)’의 ‘3Best Policy’ 정책을 적극 펼쳐나가고 있다. 이는 적재적소에 고객만족을 위한 맞춤 행동으로 인재채용에 관한 비용을 효율성 있게 활용하는 방향으로 인사운영을 제시하고 이끌어간다는 뜻이다.

인사이드잡은 아웃소싱 각 분야에 멀티기능을 갖춘 내실있는 기업으로서 고객사별 맞춤컨설팅과 솔루션을 통해 법률적, 관리적,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생산성향상을 제고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업무프로세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 협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파트너로서 유통, 판매, 판촉분야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며 활발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외식사업, 호텔, 레저사업 외에도 생산제조도급, 물류센터운영을 통해 제 2의 성장을 위한 발판을 준비하고 있다.

최윤석 대표는 ”고객사의 ‘only 1’으로서 맞춤 인사채용 및 컨설팅을 통해 기업과 인재가 하나로 성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동안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아웃소싱 업무수행을 통해 기업의 업무효율성 향상에 기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드잡은 앞으로도 근로자파견과 유통판매판촉, 경비미화, 시설관리, 물류관리 등 전반적인 도급운영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문분야별 계열사 확충과 전국 지사·사무소 네트워크를 구축해 우수인재 발굴과 우수인재 추천하고 책임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념을 구현하여 ‘우리는 인재를 살리고 기업을 꿈꾸게 한다’라는 정신으로 고객사와 인재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함께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