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계약지속률 95%에 빛나는 신뢰의 기업 티오에스코리아
고객사 계약지속률 95%에 빛나는 신뢰의 기업 티오에스코리아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9.13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대상 수상기업 탐방]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 강점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

티오에스코리아는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Total Outsourcing Service)’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기관, 외국계기업에 근로자파견, 도급 및 업무위탁 등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2004년 설립후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티오에스코리아는 업계 내에서도 관리역량이 뛰어난 기업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티오에스코리아의 강점은 회사 내부 팀장급 간부와 임원들의 근속기간과 회사의 설립연도가 같을 정도로 직원들의 장기근속률이 높고 업계에서는 이직률이 매우 낮은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는 고객기업에 차별화된 좋은 서비스 제공과 탄탄한 신뢰관계로 이어져 회사 설립후 거래를 시작한 고객사와의 계약지속률이 95% 이상을 유지해오고 있다.

특히 금융기업의 채권, 여신, 심사, 사무 등에 주력해 제 1금융권 진출에 이어 신용정보사, 저축은행 등에서도 서비스의 호평을 얻으면서 고객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근로자들의 다양한 직무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안정된 채용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재풀의 빅데이터 구축을 통한 적합한 인재 제공에 많은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승우 대표는 “티오에스코리아는 업계의 자격있는 검증된 내부 관리자의 육성을 기반으로 사용기업의 요구에 충족할 수 있는 고품격 아웃소싱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정부정책에 부합한 고용지원 사업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단순 인력파견이 아닌 경제동향과 고객사의 사업전략을 연구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새로운 모델을 찾고 서비스품질을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사 다각화를 통한 성장과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아웃소싱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