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외식분야 경쟁력 지닌 아웃소싱 선도기업 케이오엠
호텔, 외식분야 경쟁력 지닌 아웃소싱 선도기업 케이오엠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9.1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기민한 대처능력 발휘하는 현장맞춤형 서비스가 강점
케이오엠 김성용 대표
케이오엠 김성용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고객이 우선 되는 회사, 고객의 선택이 최선이길 바라는 회사”를 모토로 믿음과 신뢰를 구축해온 케이오엠(대표 김성용)은 2004년 창업이래 고용창출을 통해 개인에게 다양한 기회를 부여하고 기업에게는 경쟁력을 제공한다는 명확한 목표 아래 14년간 HR아웃소싱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현장우선 경영을 펼치고 있는 케이오엠은 항상 빠른 판단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통해 현장에서 발견되는 문제를 즉시 처리해 나갈 수 있는 솔루션을 제도화하고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에 의한 현장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사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장에서의 근무효율을 극대화하고 비효율적인 인력의 과다한 인건비를 줄여 고객사 수익증대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제도화하고 있다.

특히 호텔사업 분야와 외식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장점을 발휘해 청결과 친절을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고객만족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사의 호평을 받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기존의 일반 용역회사들이 수행해왔던 단순한 인력공급 방식의 용역업무가 아니라,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력을 채용시스템에 따라 모집하고 전문스탭들에 의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교육시킨 맞춤형 인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업무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

김성용 대표는 “개인에게는 성별, 연령을 불문하고 누구나 자유롭게 좋아하는 일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인력운영 효율성의 극대화를 목표로 삼고 있다”며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다양한 고용인프라를 구축하고 인재파견, 채용대행, 헤드헌팅, 아웃소싱에서부터 인력자원관리 시스템 구축까지 전략적인 인재활용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또 “사회구조 변혁의 시기를 맞이해 직업에 대한 개인의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경력에 대한 동기부여와 기업의 인재에 대한 욕구를 조화시켜 최대한 효과를 발생시키는 것이 목표이자 사회적 책임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