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혁신으로 고객감동 끌어내는 기업 애드민
신뢰와 혁신으로 고객감동 끌어내는 기업 애드민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9.19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탄탄한 인적인프라와 검증된 서비스가 장점
애드민 정성문 대표
애드민 정성문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2000년 창립한 애드민(대표 정성문)은 ‘신뢰와 혁신’을 바탕삼아 인적자원관리 아웃소싱사업에 매진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척해온 기업이다.

애드민 서비스의 특징은 무엇보다도 신뢰에 기반을 둔다는 점이다. 또한 급변하는 국내외경제 환경 변화에서 도태되지 않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경쟁력 확보에도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애드민은 인사, 급여, 4대보험 등 관리업무 대행에서부터 인재파견, 생산도급, 경비, 미화, 택배, 호텔·리조트 등의 용역사업, 채용대행, 인사관리 컨설팅 등 토털아웃소싱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애드민이 인적자원 아웃소싱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게 된데는 각 분야별로 10년 이상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적인프라와 검증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맞춤식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함에서 기인한다.

그를 통해 고객사가 원하는 부분을 사전에 점검하고 한발 앞선 대응력을 발휘하여 고객사와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최적의 업무지원을 가능하게 한다. 

애드민은 최근 화장품 제조, 포장 등 용역사업을 주축으로 호텔·리조트 운영도급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와함께 기존의 단순 부문도급 용역방식이 아닌 제품의 생산, 제조, 포장, 물류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도급서비스로 업무 변화를 꾀하고 있다. 

정부 정책과 제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부분에 빠른 대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아웃소싱 산업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장기적인 사업아이템으로 추진 가능한 신규사업을 발굴, 필요한 역량확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기도 하다. 
 
정성문 대표는 “현재 아웃소싱사업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사회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만 생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직원 모두 혼연일체가 되지 않으면 안된다”며 “이를 위해 최근 성장산업과 사양산업의 동향을 주기적으로 파악하고 우리가 서비스 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아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