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 한미약품 서브원 등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 정보
금호 한미약품 서브원 등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 정보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9.20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접수 마감 기한 놓치지 않도록 확인은 필수
사진은 채용박람회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공채 소식을 9월 19일 발표했다. 금호아시아나그룹, 한미약품, 한국무역보험공사, 서브원, 농협정보시스템, 녹색기술센터, 포항산업과학연구원, 한국생명과학연구원 등이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마케팅 ▲경영관리 ▲영업관리 ▲주택영업 ▲안전관리 ▲시공 ▲운항관리 ▲개발 ▲회계 등이다.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만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근무지, 전공,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 및 한자시험-1차면접(역량면접, 집단토의)-2차면접(인성면접)-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10월 4일 18시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미약품도 2018년 하반기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MD ▲국내영업 ▲재무 ▲개발 ▲신제품임상 ▲품질보증 ▲생산 ▲인사총무 ▲바이오공정연구 등이다.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며 부문별 학력요건, 세부전공,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주의깊게 체크해야 한다. 

생산 부문을 제외한 전 분야 서류접수자 중 결격사유가 없는 지원자는 모두 AI인적성검사를 실시한다. 지원서는 10월 12일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018년 하반기 일반직·사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일반직(신입)은 ▲조사·인수 분야에서 총 13명 내외, 사무직(고졸)은 총 6명 내외로 채용한다. 각각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지역인재) 중 1개 선택이 필수이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NCS 기반 직무능력중심 채용방식을 따르는 이번 채용은 부문별 응시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9월 21일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LG그룹 서브원이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구매/영업 ▲건축시공 ▲플랜트시공 ▲안전관리 ▲현장관리 ▲자산매니저 ▲경영지원 ▲재경 ▲HRM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이자 어학 기준 점수 이상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전공사항, 자격증, 우대사항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 합격자는 인턴사원으로 4주 근무 후 수료 성적에 따라 정규사원으로 채용된다. 각 대학별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도 19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지원서는 9월 23일 23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프라(서버,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산실 운영) ▲IT개발 및 운영 ▲전산 HelpDesk(콜센터 운영관리, 콜센터 상담품질관리) ▲IT신사업 기획 ▲사무지원 이다. 학력·학과·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 자격,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9월 20일 2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녹색기술센터가 정규직·별정직을 모집한다. 정규직은 ▲연구부문(4명) ▲행정부문(1명)을, 별정직은 ▲연구직(1명)을 채용한다. 별정직 계약기간은 2020년 2월 28일까지로 처우 및 근무조건은 정규직과 동일하다. 분야별 지원자격 및 세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문은 물론 함께 공지된 직무기술서를 참고해야 한다. 모집분야별 중복접수는 불가하며, 9월 22일 13시까지 온라인으로 원서접수하면 된다. 

포항산업과학연구원은 행정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직(행정일반) 으로 재무, 기획, 연구과제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근무지는 포항이며,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공, 학점, 어학성적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 및 직무면접-임원면접을 거쳐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9월 26일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2018년 1차 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직 ▲기술직(연구) ▲기술직(행정) ▲기능직이다. 분야별 전공사항, 자격증, 우대사항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가이드라인을 따르며, 지원서는 9월 20일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