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Best HRD 획득
부일정보링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Best HRD 획득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10.04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부처 공동인증
부일정보링크가 201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부일정보링크가 201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부일정보링크가 정부 인증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를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는 2006년 첫 도입되어 인적자원관리 및 개발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을 선발하는 인증제도로 고용노동부를 비롯하여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관계 부처에서 공동 인증하고 있다.

올해에는 아웃소싱 기업 부일정보링크를 포함하여 전국 33개 기업이 인증을 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부일정보링크는 인적자원관리(HRM)부문에서 체계적인 KPI 지표 및 MBO 평가제도 활용과 근속별·직급별로 구분된 다양한 인력유지방안 등이 평가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인재육성정책의 통일된 연계성 부분은 관계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또 인적자원개발(HRD)부문의 기획운영 인적자원 및 시설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통한 재직자들의 낮은 이직률도 인증기관으로 선정된 주요 요소로 꼽혔다.

부일정보링크 관계자는 "회사의 비전과 연계한 HRD의 구체적 실현을 위해 모든 제도를 운영하며 다양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설문조사는 각 업무분야별 신속한 피드백을 통해 인적자원관리의 완성도를 높히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인적자원 우수기관 인증제를 통해 부일정보링크는 기업 내 인적 관리 시스템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대표는 "이번 인증은 임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이룬 성과이며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투자를 더욱 늘려 보다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인적자원개발을 통해 인증 명칭에 걸맞도록 업계에서 Best HRD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