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11.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9층 뷰티디바이스존 위치
고주파와 뷰티 제품 결합된 전문 마사지기, 홈케어족에게 인기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의 제품 사진(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의 제품 사진(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4차산업혁명 등 신기술의 발달로 헬스·뷰티 산업도 첨단화되고 있는 가운데, 고주파 기술과 뷰티 제품의 접목으로 화제를 끈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가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했다.

헬스&뷰티디바이스를 유통하는 ㈜윕메니지먼트는 고주파마사지기 '뉴아'가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신규 입점하였다고 11월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8층부터 10층까지 위치하고 있으며 이 중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는 9층 뷰티디바이스존에 들어섰다.

'뉴아'는 일반적인 피부관리기와 달리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국 FDA를 비롯 각국의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전문가용 피부관리기기 제조업체인 Endymed사에서 제작한 최초의 홈케어 제품으로 일반 가정용 피부관리기기 이상의 전문성 확보했다. 이를 통해 이미 해외 뷰티시장에서는 기기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은 뉴아만의 특허기술을 지닌 기기의 우수성을 오프라인에서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뉴아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집에서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하는 홈케어족이 늘어나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있다."며 "이번 현대면세점 뷰티디바이스존 입점은 더욱 많은 국내외 고객들이 고주파마사지기 뉴아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뉴아코리아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선착순에 한해 고주파마사지기 뉴아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뉴아 리프트 포 델리케이트 스킨(NEWA Gel for Delicate Skin)' 2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는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등에서 판매중이며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