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 나혼자 한다!" 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 교육 열려
"쇼핑몰 창업? 나혼자 한다!" 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 교육 열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12.11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0일 목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
도매 아이템 선정부터 오픈마켓 입점 방법까지 제공
메인 스킨 및 각종 배너 디자인 제작 노하우 공개
아웃소싱타임스가 쇼핑몰 구축과 마케팅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가 12월20일 쇼핑몰 구축과 마케팅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네이버, 카카오, 카페24, 샵온 등을 활용한 쇼핑몰 구축 실무 및 마케팅 실무 교육이 12월 20일 진행된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유통, 물류 기업 외에도 온라인 마케팅과 쇼핑몰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하루만에 끝내는 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 실무'교육은 상품 선정부터 디자인, 홍보 마케팅까지 1인기업의 운영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해당 교육은 ▲쇼핑몰 구축과 플랫폼 구축에 대한 이해 ▲사업분야 선정 및 판매 프로세스 이해 ▲쇼핑물 구축 실무 ▲쇼핑몰 홍보 마케팅 실무 과정으로 진행되며, 일부 과정은 교육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실무 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쇼핑몰 첫 창업 준비시 애로사항을 겪는 상품개발과 재고관리, 포장, 배송업무 등 자동화 방법, 메인 스킨과 각종 디자인 배너 무제한 제작 기법 등 교육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마련됐다.

또한 1인 사업자의 블로그, 카카오친구, 페이스북 등 채널 구축 방안과 SNS 마케팅을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실제 구축한 쇼핑몰을 네이버, 카카오,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 입점하는 실무 교육도 진행된다.

교육 담당자는 "4차 산업시대는 제조, 서비스, 물류, 유통의 경계가 사라지고 모든 기업이 물류기업과 유통기업으로 변신을 해야하는 때"라고 강조하며 "자사의 쇼핑몰을 필수로 구축하여 소비자와 소통해야 한다. 이번 교육은 쇼핑몰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루만에 끝내는 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 실무'교육은 12월 20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아웃소싱타임스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나 교육 담당자로부터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